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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 유지보수지원체제


설치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가용도를 높이고 유지보수 요청에 대한 응답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주)에프엠텔레콤은 다음과 같은 조직을 구성하여 지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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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처리절차


소프트웨어의 유지보수는 비정상 동작소프트웨어의 수정과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의 설치로 나뉩니다.
긴급유지보수 지원팀은 무상 유지 보수 기간의 훈련 기간중 시스템 설치장소에 상주하여 비정상 동작소프트웨어를 수정합니다.
기술자문팀은 시스템 또는 프로그램에 대한 오류 및 개선 요구사항을 지원수행하며, 유지보수 지원은 일상적인 일과 시간에 이루어지며 장애발생시 통보후 6시간이내에 현지 정비가능합니다. (지원 거리는 1시간 이내)
긴급 보수 요청시 4시간 이내에 장애조치가 가능합니다.



▶ 개발 S/W 유지보수 방안


PDM 시스템 & 자동설계 시스템 개발 부분
개발된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술지원/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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