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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념

   ■ 고객지향 경영


고객은 우리가 없어도 불편하지 않지만 고객은 우리의 존재의미가 됩니다. 고객을 모시지 않으면 기업은문을 닫을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이 설치된 한곳 한곳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는 출발점입니다.

나쁜 이미지를 가진 고객이 주위사람 40명에게 그 말을 전한다고 합니다.

FM분야가 특화된 시장임을 감안할 때 한 고객의 불만사항이 회사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내실중심 경영


숙련된 인력을 중심으로 기업의 내실을 다져나가겠습니다.

단기적인 관점의 수주경쟁을 지양하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된 수익구조를 다지고자 합니다.



   ■ 기술우위 경영


선진국의 기업들도 불이 꺼진 연구소는 없습니다.

기술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중단 없는 연구개발이 진행되고 또한 성공해야 합니다.

현재의 시대는 정보화 사회라고 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 등의 수많은 정보가 제품개발에 있어 부가가치창출의 근원이 된다는 것도 잊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 전사원 합심 경영


FM텔레콤의 가장 중요한 고객은 전임직원입니다. 일차 고객인 전임직원이 합심하여 한 방향으로 집중하여 도약해야 합니다.

경영진이 "나를 따르라(Follow me)"가 아니라" 함께 갑시다(Let's Go)"자세로 항상 직원과 함께 할 것입니다.